* 1단계 조치방법
- 보안로그 수집기 삭제 (제어판에 "저축은행 보안수집기"라는 명칭, 간혹 확인할 수 없는 경우 "C:\Program Files(x86)\SHSavingBank\RealIp\uninst.exe" 파일 실행하여 삭제
- 브라우저 캐시 삭제 (도구>인터넷옵션>일반탭>검색기록삭제, "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"만 선택하여 삭제)
-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접속하여 보안로그 수집기 설치하고 로그인 시도
* 2단계 조치방법
- 1단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, 윈도우 서비스 실행 ([윈도우]키 + [R] 키 : 실행창이 뜨면 'services.msc" 입력)
- 서비스 목록에서 "SHSavingBankKTBSecLogger"를 선택하고 서비스 재시작
- 모든 브라우저 닫고 다시 접속하여 로그인 시도
* 3단계 조치방안
- 2단계까지 실행헀음에도 불구하고 보안로그 수집기 설치 안내 메세지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경우 디지털뱅킹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디지털뱅킹 고객센터 : 1544-3637